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십대 자살과 우울증 치료제의 관계

카테고리 없음

by 별콩이니콜키크드만 2020. 6. 3. 10:42

본문


십대 자살과 우울증 치료제의 관계



우울증을 앓는 사람들은 자신이 갇힌 것처럼 느낀다.


그러나 꼭 이렇게 될 필요는 없다.


우울증을 극복하는 것은 가능하지만, 무엇이 다른 사람에게 도움이 되지 않는지 이해한다.


여기 팁은 오늘 필요한 도움을 줄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직면하고 있는 개인적인 문제들을 연구한다면, 이것은 당신의 우울증에 도움이 될 것이다.


상황이 너무 압도되는 것을 막기 위해 점진적인 조치만 취하라.


목표를 더 작은 덩어리로 줄이면 우울증이 완화될 수 있다.




우울증 증상을 관리하는데 도움을 주기 위해서는 규칙적으로 명상을 하는 것을 목표로 해야 한다.


많은 종류의 명상이 임상적으로 당신의 기분을 좋게 하는 것으로 증명되었고, 어떤 것들은 심지어 당신에게 더 낮은 혈압을 줄 수도 있다.




가족이나 친구와 함께 휴식을 취하고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사회적 그룹을 찾으십시오.


사회적 상호작용이 우울증 증상을 완화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당신의 집을 매우 행복하고 활기차게 꾸미도록 하라.


이렇게 하면 자연스럽게 환한 미소가 떠오를 것이다.




우울증의 원인은 여러 가지가 있기 때문에 효과적으로 대처할 수 있도록 우울증의 근원이 무엇인지 찾아내는 것이 가장 좋다.


문제를 정확히 지적할 수 있게 되면 문제를 더 견딜 수 있고 관리할 수 있도록 작업을 시작할 수 있다.




음악을 듣고 연주함으로써 우울증을 막을 수 있다.


이것은 어떤 예술에도 해당된다.


당신의 기술수준에 상관없이, 그들은 힘든 시기를 이겨내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단순하고 싱싱한 꽃도 집과 기분을 밝게 해줄 수 있다.


꽃의 냄새와 색깔은 인간을 포함한 많은 종들을 기쁘게 하기 위해 진화해 왔다.


상투적이든 아니든, 신선한 꽃은 기분을 좋게 해 주므로 가능하면 집안 곳곳에 발라라.




약물을 사용하지 마십시오.


우울증을 치료할 때 가끔 술과 마약에 의존하지만, 이것은 그 상태를 악화시킬 뿐이다.


당신이 마약을 하거나 술을 마실 때 많은 시간을 그것에 의존하게 만들 수 있다.




항우울제를 복용하는 경우 매일 같은 시간에 복용하십시오.


대부분의 사람들은 아침에 먹는 것을 선호하지만, 만약 그것이 밤에만 먹는 것이라면, 당신의 의사가 당신에게 그것을 말해줄 것이다.


엄격한 일정을 고수하면, 당신은 약을 한 모금도 놓치지 않을 것이다.


아침에 약을 사용하는 것은 또한 당신이 일과 다른 중요한 아침 활동에 최선을 다할 수 있도록 보장한다.




만약 여러분이 우울증과 싸운다면, 새로운 취미를 개발하는 것을 고려해보라.


취미는 마음을 바쁘게 하고 성취감을 느끼도록 도와줄 수 있다.


그림 그리기, 사진 찍기, 스크랩 부킹은 여러분의 감정에 좋은 해방이고 여러분의 창조적인 면을 보여줄 수 있는 좋은 방법이다.




우울증의 규모에 맞는 곳을 생각해 보라.


우울증은 가벼운 형태에서 심각한 형태의 임상적 우울증에 이르기까지 다양하다.


가벼운 우울증을 앓고 있는 많은 사람들은 자신이 우울하다는 것을 깨닫지 못할 수도 있다.


가벼운 형태는 블루스 또는 약간 우울한 느낌으로 묘사될 수 있는 반면, 적당한 우울증은 일상생활에 영향을 미치기 시작한다.


임상적 우울증을 앓고 있는 사람은 세상으로부터 물러나고 다르게 행동하는 경향이 있다.


당신의 감정을 당신의 치료사나 의사와 공유하라.




온라인 지원 단체들은 종종 우울증에 대처할 때 도움을 준다.


이러한 온라인 그룹들은 익명성을 제공하기 때문에, 당신은 다른 사람들의 신체적인 면전에서보다 더 자유롭고 공공연하게 자신을 표현할 수 있을 것이다.


신뢰할 수 있는 그룹을 찾으려면 온라인에서 확인하십시오.




앞서 언급했듯이, 인구의 대다수는 삶의 어느 시점에서 어떤 유형의 우울증을 다루어야 할 것이다.


우울증의 증상을 알고, 그것을 극복하는 방법을 아는 것은 어떻게 하면 더 쉽게 당신의 삶을 정상으로 되돌릴 수 있을까 하는 것이다.


이 기사의 충고를 적용하면 곧 기분이 좋아질 것이다.